레버리지 뜻

 어닝 서프라이즈

기대주당이익(EPS) 추정치를 추적 분석하는 여러 서비스가 있다. Refinitiv I/B/E/S 및 Zacks Investment Research와 같은 서비스는 수천 명의 투자 분석가의 추정치를 추적하여 합의된 수익 추정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대와 변화를 추적하는 것은 주식 투자자들에게 중요하고 보람 있는 전략이다.

이익 추정치를 사용할 때, 현재 가격이 일반적으로 합의된 이익 추정치를 반영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첫 번째 규칙이 있다. 실적은 실제 실적은 상승을 나타내지만 시장 예상만큼 상승폭이 크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 보고기간보다 신고주가 하락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기업이 컨센서스 이익 추정치와 다른 실제 수익을 보고할 때 놀라운 실적들이 발생한다. 주식 레버리지 뜻과 해외 주식은 나무라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분기 종료 후 약 한 달 후에 수익을 발표한다. 실적 보고 시즌에는 비즈니스 뉴스 채널과 금융 웹사이트가 실적 발표에 대한 일일 보고서를 제공한다. 수익에 대한 놀라움이 큰 회사들은 종종 강조된다.

실제 보고된 수익이 주당 예상 수익을 크게 상회할 때 긍정적인 실적의 놀라움이 발생한다. 마이너스 수익은 보고된 주당 수익이 이익 기대치를 크게 밑돌 때 발생한다. 실적이 크게 호조를 보인 기업의 주가는 평균 이상의 실적을 보이는 반면, 마이너스 호조를 보인 기업의 주가는 평균 이하의 실적을 보이고 있다.

어닝 서프라이즈에 따른 주가 변동은 당장 체감할 수 있고, 서프라이즈에는 장기적인 효과가 있다. 연구 결과 발표 후 1년 이상 그 효과가 지속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이너스 수익 서프라이즈의 초기 가격 하락 이후 주식을 사들이는 것은 말이 안 된다는 뜻이다. 당분간 주가가 계속 저조한 실적을 보일 가능성이 크다. 예상보다 나은 실적 보고서가 나온 뒤 매력적인 기업에 사들이는 것도 늦지 않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국세 환급금 조회에 완벽 정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급 대상 소개

나무로 해외주식 시작하기